bxd0 수업 듣기 >
녹화 강의
언제 어디서든
해외에서도 바로 수강 가능한 bxd 0
월 50만원
언제든지 해지 가능
구독하는 만큼 1달 강의 수강,
bxd0 (VOD 녹화 강의)
수강 가능
총 29개 강의 구성
bxd0 듣기 >
1-1 단도직입적으로 BX 돈 돼?
1-2 '과학'적으로 푼 브랜드의 진짜 정체! (fMRI로 본 브랜드)
1-3 '왜' 브랜딩하면 좋을까 (휴리스틱, 귀인오류)
1-4 갑분 '경험'? 패러다임의 변화
1-5 경험의 5가지 전략과 9가지 X키트(kit)
2-1 브랜드는 'TREE'다
2-2 브랜드 해부하기
2-3 [뇌 사용법] 우리를 지배하고 있는 원시 뇌
3-1 데스크 리서치와 필드 리서치
3-2 데이터 리서치
3-3 리서치 케이스
3-4 페르소나 설정과 포지셔닝
3-5 브랜드 플랫폼
4-1 브랜드캔버스 작성
4-2 언어 브랜드의 꽃, 네이밍 9가지 체크리스트
4-3 슬로건 만들기
4-4 청각의 잔상효과를 활용한 소닉 브랜딩
5-1 보는 순간 시선 고정 시각 브랜딩, WHY '비주얼'인가?
5-2 '인지'의 순서, 디자인씽킹
5-3 시각브랜딩 프로세스와 구성 요소들
5-4 SIGN의 세계
6-1 어떤 디자이너가 될 것인가, 트렌드&플렉서블
6-2 디자인 팁
6-3 로고를 만들어봅시다!
7-1 목업1 - 목업의 기초
7-2 목업2 - 진짜 같은 목업 비법
7-3 브랜드 가이드 만들기
7-4 퀴즈 풀이 및 마무리
퀴즈 링크: https://forms.gle/KtSK6JSLrN45ywJs8
* 해당 강의는 브랜딩 이론 등을 담았습니다. bxd 과정은 현업에서 활동하고 있는 BX 전문가에 의해 진행됩니다.
* 구글, 네이버 등 검색과 책에서는 접할 수 없는 실제 경험에서 우러나오는 현실적 노하우와 팁들로 가득한 커리큘럼을 원한다면 bxd1 실시간 강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bxd0(기초)
bxd1(기본)
수준
🎖️
BX경력 인턴 수준
난이도: 쉬움
🏆🎖️
BX경력 1년 수준
난이도: 중
알아야할 것
BX디자이너라면
최소한 알아야할 것들
알아야할 기본적인 것들
* bxd0이 '인턴' 수준의 이론과 실무를 다룬다면, bxd1는 경력 '1년' 수준에 해당하는 더 완성된 이론과 실무 경험을 제공합니다.
* 만약 1을 듣기 전에, 0을 듣게 된다면 0에서 심어놓은 아이디어의 씨앗을 1에서 풍성하게 수확할 수 있습니다.
* 0은 1의 예습입니다. 1에서도 0에 관한 내용을 배우지만 더 깊게 배우게 됩니다.
bxd0
bxd1
목표
이론,
어도비 디자인 중심
bxd0의 이론 + 실무,
경험디자인, 취창업, AI디자인 집중
진행
온라인(녹화 강의)
오프라인+온라인(실시간 스트리밍)
인공지능/피드백/포폴 과제
없음
인공지능 다룸, 피드백/포폴과제 있음
*수 년간의 설문조사를 통해 학생들의 불만족과 아쉬운 점을 지속적으로 파악하고, 이를 바탕으로 이번 과정에서 대폭적인 개선을 이루었습니다.
1-1 단도직입적으로 BX 돈 돼?
1-2 '과학'적으로 푼 브랜드의 진짜 정체! (fMRI로 본 브랜드)
1-3 '왜' 브랜딩하면 좋을까 (휴리스틱, 귀인오류)
1-4 갑분 '경험'? 패러다임의 변화
1-5 경험의 5가지 전략과 9가지 X키트(kit)
2-1 브랜드는 'TREE'다
2-2 브랜드 해부하기
2-3 [뇌 사용법] 우리를 지배하고 있는 원시 뇌
3-1 데스크 리서치와 필드 리서치
3-2 데이터 리서치
3-3 리서치 케이스
3-4 페르소나 설정과 포지셔닝
3-5 브랜드 플랫폼
4-1 브랜드캔버스 작성
4-2 언어 브랜드의 꽃, 네이밍 9가지 체크리스트
4-3 슬로건 만들기
4-4 청각의 잔상효과를 활용한 소닉 브랜딩
5-1 보는 순간 시선 고정 시각 브랜딩, WHY '비주얼'인가?
5-2 '인지'의 순서, 디자인씽킹
5-3 시각브랜딩 프로세스와 구성 요소들
5-4 SIGN의 세계
6-1 어떤 디자이너가 될 것인가, 트렌드&플렉서블
6-2 디자인 팁
6-3 로고를 만들어봅시다!
7-1 목업1 - 목업의 기초
7-2 목업2 - 진짜 같은 목업 비법
7-3 브랜드 가이드 만들기
7-4 퀴즈 풀이 및 마무리
퀴즈 링크: https://forms.gle/KtSK6JSLrN45ywJs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