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1% LOGO eXpert

진짜 로고를 만듭니다


로고 엑스는 홍대 미대 디자인과 출신 디자이너가 

당신의 비즈니스를 도약시킵니다



Design Service

서비스 프로세스


디자인 리서치

Design Research


고객 선호 조사

 뉘앙스·분위기·감정어 파악

디자인 경여




전략·컨셉팅

 Concepting


고부가가치·경쟁우위 최적화

컨셉·컬러·무드 설정

슬로건, 스토리텔링




로고 변용

Variation


다양한 로고 시안의 변화

평가 통한 디자인 검증

스토리 개발




마무리

Wrap-up


마감, Outline·CMYK

가이드(매뉴얼) 제작

자산(ai·psd) 전달




TOP 1% LOGO eXpert

로고로 성공을 만듭니다


로고 엑스는 고객 무의식에 브랜드 지정석을 심고

새로운 시각 뉴런과 자동 점화 효과를 만듭니다.

기획재정부, 교육부, 삼성바이오로직스, 코카콜라, 한화

정부와 대기업이 인증한 실력


4 Checklists for Professional Service

113

협력 회사 및 기관의 수

26280시간

우리가 함께 갈고 닦은 시간

150%

의뢰 후, 고객 이익 증가율(평균,19년)

9.6

서비스 만족도(10점 만점)


Portfolio

실적

투자한 만큼
제대로 회수하려면

-

무형의 가치는 숫자 표현이 어렵습니다. 투자 비용 회수가 불확실합니다. 자칫의 오류는 금전적 손실을 불러올 수 있습니다. 

법은 변호사에게, 약은 약사에게
감성 전문가를 찾는다면?

-

불확실한 '감성'에의 투자에는 입증된 전문가에

온전히 맡기는 것이 유리합니다.

효과를 빠르게 
보고 싶다면 

-

브랜딩에의 투자는 다른 투자 대비해 효과를 빠르게 볼 수 있습니다. 특히 로고엑스에서의 효과는 3~6개월 사이로 빠릅니다.

기획 9P
-

인간의 기본 욕구를 건드리는 것인가? 
공감할만하거나 일상적인 소재를 다루는가?
기존의 것을 새로운 관점으로 봐라본 것인가? 이야기가 풍부한가?
디자인 컨셉이 맞게 잡혔는가? 습관적인 디자인이 나오진 않았나?
100명이 작업을 한다면 우리 디자인의 차별 요소는 무엇인가?
디자인 요소들이 컨텐츠로부터 자연스럽게 나왔는가?
색, 그리드, 아이콘 등
어렵게 표현되진 않았는가?

어떻게 표현할 것인가? 풍자, 알리기, 비판, 유머, 제시, 아이러니, 은유, 스토리 텔링- 이것들이 섞일 수 있다.
어떤 톤으로 표현할 것인가? 부드럽게, 재미있게, 은근하게, 강력하게, 정직하게, 소소하게, 신나게, 미친듯이

작업 9W
-

어떤 요소들이 컨텐츠에 적합한가? 사진? 일러스트? 이서체? 저서체인가?
보는 사람 입장에서 생각해 보았는가? 타겟 입장 고려 하였는가?

타이포, 색, 이미지, 그리드, 흐름, 구성 요소들이 적합한가?
어떤 톤으로 표현하고자 하는가? 컨텐츠의 톤과 일치하는가?
릴리즈 될 상황을 고려 하였는가? 어떤 방식으로 구현될 것인가?
구현방식에 대한 충분한 가능성을 생각해 봤는가?
표지나 첫 화면이 내용을 함축 하면서도 좋은 인상을 주는가?
작업물이 새로운 것인가? 미학적이거나 의미가 풍부한가?
디자인적인 리듬이 잘 구성되있는가?

로고는 얼굴이고 브랜딩은 뇌, 심장과 같습니다.

살아있는 브랜드는 브랜딩이 필요합니다.


단순히 로고만을 제작하는 것은 브랜딩 경험이 없이도 가능하지만 

확장가능한 그래픽 모티브를 개발하는 것은 전문성이 없으면 쉽지 않습니다. 

전문가에 맡기는 것이 안전하죠.


위디딧은 브랜드의 사용환경에  따라 패턴, 픽토그램,  타입페이스등 용도에 맞게 필요한 모티브를 개발해

추후 확장성 있게 사용 가능한 가이드 형태로 제공 드립니다.

브랜드 로고와 그 적용되는 환경까지도 고려하여 

효과적으로 확장이 가능한 통합 브랜드 솔루션을 제공 드립니다.  

1. 개발된 디자인 결과물이 상표권 등록되기 이전에 간판, 인쇄물, 기타 응용 도출물 등을 출원 및 미등록 상태에서 개발 및 제작, 설비 관련하여 발생하는 손해에 대한 책임은 주문자에게 있으며 판매자에게 어떠한 보상이나 책임을 요구할 수 없습니다.

2. 주문자 지시로 만들어진 디자인 결과물이 상표권 등록이 되지 않더라도 추후 발생되는 문제로 판매자에게 어떠한 보상이나 책임을 요구할 수 없습니다.

3. 상표 디자인과 상표 조사는 별개 업무이며, 조사 범위는 국내와 해외 각 나라별 상표법 분류 기준으로 나누어집니다. 


- 급한 스케줄 및 요청 사항 등이 있으시면, 주문 전에 미리 메세지로 말씀 부탁드립니다.

- 피드백이 느려지는 경우에도 작업 기간은 길어지며 이 경우는 작업 기간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 주문시 보내드리는 질의서를 꼼꼼하게 작성해주시면, 더 좋은 결과물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 모든 작업물은 최종 선택 결과물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 외 시안은 사용할 수 없습니다.)

- 모든 결과물은 위디딧에서 포트폴리오 용으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미동의시 말씀해주세요.

- 완성된 최종 제작물의 저작권은 의뢰인과 디자이너에게 양쪽 모두에게 귀속되며, 디자이너는 추후 포트폴리오 용도 및 전시회 등 제작자를 공개하며 사용할 수 있는 권리가 있습니다. 단, 저작권과 별개로 디자이너는 의뢰인의 결과물을 상업용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각 상품별 무료로 3회 수정 가능하며, 그 이후에는 1회 수정당 추가요금이 있습니다. 

추가요금은 5%이며, 디자인 시안 내에서 벗어나지 않는 간단한 수정 가능합니다. 

 기본 수정 범위 : 서체, 컬러, 배치 등 선택된 1개의 시안 내에서의 수정 / 시안 내 수정 가능한 범위 내 (기존 디자인에서 변형이 가능한 부분에 한해 가능)

<작업 전 요청사항> 외에
새로운 컨셉과 방향을 제시하시는 경우
수정이 아닌 재작업으로 간주되어  별도 15%~의 추가요금이 발생합니다.

(작업이 당초 약정일자보다 지연되거나 그에 상응하는 사안이 발생했을 경우 협의에 따라 진행된 작업 비율에 맞게 환불이 가능합니다.)

시뮬레이션 이미지(목업) 같은 경우,

브랜드 그래픽 컨셉을 고객님들께 이해시켜드리기 위한 시각 가이드 이미지입니다. 

예를 들면, 간판 적용 예시 이미지, 쇼핑백 적용 이미지등이 포함되며 

해당 이미지의 분위기를 참고하셔서, 타 업체 혹은 위디딧에 제작을 맡기시면 됩니다.

다만, 그래픽 원본 파일(칼선 파일) 디자인은 제공되지 않습니다. 

로고 png이미지와 ai 원본 파일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그 외의 파일은 요청해주세요.


Wedidit Strategy Review

서비스 후기

"한마디로 
  폭이 넓어집니다"
   -
    무역업, 박 매니저
"단순 비즈니스뿐만 아니라
  인생에 도움이 되었습니다"

   -

    미디어업, 이 대리

"아마추어 안목과 전문가
 위디딧의 안목은 역시 달라요"

  -

   교육업, 이 대표

파트너십을 

기다립니다


아이디어와 제품·서비스·유통라인·특허 등의 

동반 성장을 위한 파트너십을 기다립니다. 

메일로 당신을 보여주세요. (cody@wedidit.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