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sign the senses beyond
설계·구축·증폭
그 너머의 브랜딩을

느낌과

논리



인생은 경험이고, 경험은 하나의 세계이자 차원이다. 우리는 브랜드를 ‘설계’하지 않는다. 차원을 만든다.
아름답고 논리적인 브랜딩을 위한 BX 성장 플랫폼
* 코에 걸면 코걸이  속담: 정당한 근거를 밝히지 않고 마음대로 이유를 붙이는 경우와 보는 입장에 따라 이렇게도 설명할 수 있고 저렇게도 설명할 수 있는 경우를 비유


추론과

이성


인문과 행동경제·소비심리에 바탕을 둔 이성으로 
문제에 집중하는 연구 콘텐츠,  bx'deep


최적화

전문성


질적 향상을 위한 연구와 행사, 모든 BX업체와의 상생
파트너십, 고부가가치 개발을 위한 BX 비즈니스 플랫폼
* 매일경제 칼럼, 굿모닝CEO, KBIZ혁신 포럼, 벤처창업 페스티벌, 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 픽미업데이 등
mobile background
A brand is no longer a surface. It’s a dimension
브랜드는 평면이 아닌 차원이다 
겉면과
본질
bxd만의 커리큘럼으로 디렉팅 된 작업 모음 showreel
노하우의 집약체, 당신의 프로젝트도 이렇게 변신할 수 있습니다
 






Choose Wisely Dimension

경험 중심으로 차원을 확장하여
고객을 탐험가로, 브랜드는 차원 세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