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학적 근거를 바탕에 둔 예술적 감성과
논리적인 브랜드경험을 추구합니다

느낌 말고

논리



감에 의존한 끼어맞추기식 디자인, 
코에 걸면 코걸이 귀에 걸면 귀걸이*식 교육, 어설픈 달변가식 컨설팅을 피하는 방법

* 코에 걸면 코걸이  속담: 정당한 근거를 밝히지 않고 마음대로 이유를 붙이는 경우와 보는 입장에 따라 이렇게도 설명할 수 있고 저렇게도 설명할 수 있는 경우를 비유


추측 말고

이성


근거 없는 추측성 작업은 당장 값은 저렴하고 빠를지 몰라도, 장기적으로는 마이너스
인문과 행동경제·소비심리에 바탕을 둔 이성으로 문제를 해결에 집중


광고 말고
실제 결과물
백마디 말보다 포트폴리오가 더 중요하다는 사실 
퀄리티의 차이
 
마케팅 말고
진짜 본질
bxd만의 커리큘럼으로 디렉팅 된 작업 모음 showreel
노하우의 집약체, 당신의 프로젝트도 이렇게 변신할 수 있습니다
 

끊임없는 연구

최적화된 전문성


자문·심사와 칼럼 등재 등 교육의 질적 향상을 위한 연구와 행사*에 참가하며, 모든 BX업체를 응원합니다
현재 다양한 글로벌 사례 연구부터 파트너십, 고부가가치 개발을 힘 쓰고 있습니다
* 매일경제 칼럼, 굿모닝CEO, KBIZ혁신 포럼, 벤처창업 페스티벌, 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 픽미업데이 등
브랜드와 경험을 디자인d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