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링해도 나오지 않는 bxd가 AI 쓰는 법

2024년은 새로운 변화가 가득한 해가 될 겁니다. 고객의 니즈와 행동이 다양하고 복잡해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환경에서 기존의 브랜드는 더 이상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없습니다. 





우리에게 익숙했던 2023년 이전 정보화 시대는 끝났다
완전히 뒤바뀔 2025년 세상을 미리 준비하세요


bxd는 정보화시대가 아닌, AI시대를 대비합니다
새로운 시대에 맞는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세요


아래 영상은 모두 인공지능이 만들었어요
10명의 디자이너 중 1명만 살아남을 2025년


2012년부터 100% 비전공만 뽑았던 홍대미대 시각디자인과의 혜안, 
홍대미대 서울캠퍼스의 비밀을 벤치마킹했어요 



진짜
중요합니다
AI가 디자인 작업을 자동으로 생성하고 최적화하고 있습니다. 이런 소프트웨어가 인간 디자이너 수요를 대체하고 있습니다. 



🙅 

망상이다?

2020년부터 경고했습니다. 업계에서 가장 최초로, Open ai 인공지능 툴에 대해 소개했습니다. 
처음 이런 이야기를 들은 소수는 '미쳤다, 허황된 말이다, 망상가다'라 했죠. 


아래는 명재영 강사가
 AI로 만들어낸 이미지 입니다

💁

인간보다

더 잘 합니다

이 중에선 실제로 BX의 한 요소로서 상업적으로 사용 중인 이미지도 많습니다. 소프트웨어는 이미 우리 디자이너 작업에 침투해있습니다. 
인정해야 합니다. 수용해야 합니다. 고객의 데이터와 머신러닝의 변화에 빠르게 대응하고, 새로운 툴과 딥러닝 기술을 활용할 수 있어야 합니다. 생성형 AI의 핵심은 "프롬프트 엔지니어링"입니다. 
이 강의는 여러분에게 이러한 미래에 대비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자신의 비전과 가치를 고객에게 전달하고, 관계를 강화하고, 시장에서 성공할 수 있는 능력을 배양할 수 있습니다.


bxd는 AI를 대비합니다

🔮

bxd공식을 적용해

AI로 맥주 브랜드를

만들겠습니다


수업에서 알려드린

공식을 붙여넣기 해


'BX전략가 비서'를

만들어 브랜딩을

자동화합니다

💁

다음 공식을 입력해

'디자이너 비서'로

자동화된 명령어를

도출합니다

🎨

2개의 AI 소프트웨어로 

디자인을 자동으로

완성합니다

위 이미지는 AI로만 이용해 최종 도출한 브랜드 포토그래피입니다. 로고와 심볼, 매장 이미지, 빛 등 모두 bxd class에서 알려주는 명령어 공식과 3가지 조건, 5가지 법칙에 따라 AI가 창조하였습니다. 여기까 소요되는 시간은 5분도 걸리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