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전을 거듭하던 디바이스와 네트워크가 융합하여 데이터의 기하급수적 폭증인 빅데이터를 야기했고, 기존의 무의미해 보였던 데이터들이 사실은 미래 비즈니스의 성패를 가를 중요한 자원이 되었습니다. 위디딧은 비즈니스 혁신에 유의미한 새로운 통찰을 얻기 위해 다양한 융합적 지식과 첨단 툴에 기반하여 시장의 문제를 정의하며 해결합니다.
성공적인 사용자 경험이란 소비자의 니즈를 개별적인 수준에서 맞춰 제공하는 것입니다. 중요한 포인트는 한 가지 사이즈를 모두에게 제공하는 것이 아니라, 개개인을 구분해 각각에게 맞는 옵션과 디자인을 제공한다는 것입니다.
분석하고
개선합니다
데이터를 둘러싼 데이터 포획 경쟁과 알고리즘 분석 전쟁은 이미 시작되었습니다. 가급적 빠른 시간 내에 수집된 빅데이터를 입력하고 개선된 제품 및 서비스를 시장에 출시해야합니다. 경험 디자이너가 데이터를 직접 분석하고 디자인씽킹을 걸처 개선된 제품 및 서비스를 한시라도 빨리 시장에 내놓는 것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