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earch·Analyze Service 


Wedidit Research·Analyze Service

리서치·분석 서비스


리서치·모델링

Research·Modeling


고객 물리 행동·정황 관찰, 

흔적(Traces) 조사 

고객의 기본 속성, 기대 가치,

사용 정황, 이용 행태 등 분석 

가상 고객 도출(페르소나)



갭 분석

Gap Analyze


고객 요구(니즈/원츠)와 

현재 제품 기대 가치 간의 

갭(Gap)을 확인·분석

갭 차이의 최적화 진단




첫인상 분석

First impression analysis


디자인 결과물에 대해 느껴

지각된 인상 조사-분석

다양한 디자인 유형에 따른 

인지, 태도, 행동 변화 추적




도출

Derive insight


신 제품·서비스 전략 기획위한

분석 결과 기반한

가치 혁신적 목표 설정

BX 컨셉 도출



We Research and Analyze

Make a long-term 

investment in research and analysis for success

‘큰 기업들이나 하는 것이야’라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경험의 시대, 고객을 상대로 소중한 목소리를 찾는다면 
회사가 크건 작건 리서치와 분석을 적극적으로 활용해야 합니다.

이성과 숫자 중심

정확한 데이터에서 시작합니다


발전을 거듭하던 디바이스와 네트워크가 융합하여 데이터의 기하급수적 폭증인 빅데이터를 야기했고, 기존의 무의미해 보였던 데이터들이 사실은 미래 비즈니스의 성패를 가를 중요한 자원이 되었습니다. 위디딧은 비즈니스 혁신에 유의미한 새로운 통찰을 얻기 위해 다양한 융합적 지식과 첨단 툴에 기반하여 시장의 문제를 정의하며 해결합니다.  

Data eXperience Design

위디딧만의 DXD


성공적인 사용자 경험이란 소비자의 니즈를 개별적인 수준에서 맞춰 제공하는 것입니다. 중요한 포인트는 한 가지 사이즈를 모두에게 제공하는 것이 아니라, 개개인을 구분해 각각에게 맞는 옵션과 디자인을 제공한다는 것입니다. 

분석하고 

개선합니다


데이터를 둘러싼 데이터 포획 경쟁과 알고리즘 분석 전쟁은 이미 시작되었습니다. 가급적 빠른 시간 내에 수집된 빅데이터를 입력하고 개선된 제품 및 서비스를 시장에 출시해야합니다. 경험 디자이너가 데이터를 직접 분석하고 디자인씽킹을 걸처 개선된 제품 및 서비스를 한시라도 빨리 시장에 내놓는 것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