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체인 브랜딩 전문가,

진정한 Blockchain Life 2.0을 만듭니다


애플처럼, 기술은 감성을 필요로 합니다

당신의 블록체인 비즈니스를 도약시키세요


부산시, 한국인터넷진흥원

정부가 인증한 실력


4 Checklists for Professional Service

113

협력 회사 및 기관의 수

26280시간

우리가 함께 갈고 닦은 시간

150%

의뢰 후, 고객 이익 증가율(평균,19년)

9.6

서비스 만족도(10점 만점)


Wedidit Service

위디딧의 브랜딩 실적

투자한 만큼
제대로 회수하려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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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형의 가치는 숫자 표현이 어렵습니다. 투자 비용 회수가 불확실합니다. 자칫의 오류는 금전적 손실을 불러올 수 있습니다. 

법은 변호사에게, 약은 약사에게
감성 전문가를 찾는다면?

-

불확실한 '감성'에의 투자에는 입증된 전문가에

온전히 맡기는 것이 유리합니다.

효과를 빠르게 
보고 싶다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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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딩에의 투자는 다른 투자 대비해 효과를 빠르게 볼 수 있습니다. 특히 위디딧에서의 효과는 3~6개월 사이로 빠릅니다.

블록체인 감성 기획 9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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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간의 기본 욕구를 건드리는 것인가? 
공감할만하거나 일상적인 소재를 다루는가?
기존의 것을 새로운 관점으로 봐라본 것인가? 이야기가 풍부한가?
디자인 컨셉이 맞게 잡혔는가? 습관적인 디자인이 나오진 않았나?
100명이 작업을 한다면 우리 디자인의 차별 요소는 무엇인가?
디자인 요소들이 컨텐츠로부터 자연스럽게 나왔는가?
색, 그리드, 아이콘 등
어렵게 표현되진 않았는가?

어떻게 표현할 것인가? 풍자, 알리기, 비판, 유머, 제시, 아이러니, 은유, 스토리 텔링- 이것들이 섞일 수 있다.
어떤 톤으로 표현할 것인가? 부드럽게, 재미있게, 은근하게, 강력하게, 정직하게, 소소하게, 신나게, 미친듯이

블록체인 브랜딩 작업 9W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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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떤 요소들이 컨텐츠에 적합한가? 사진? 일러스트? 이서체? 저서체인가?
보는 사람 입장에서 생각해 보았는가? 타겟 입장 고려 하였는가?

타이포, 색, 이미지, 그리드, 흐름, 구성 요소들이 적합한가?
어떤 톤으로 표현하고자 하는가? 컨텐츠의 톤과 일치하는가?
릴리즈 될 상황을 고려 하였는가? 어떤 방식으로 구현될 것인가?
구현방식에 대한 충분한 가능성을 생각해 봤는가?
표지나 첫 화면이 내용을 함축 하면서도 좋은 인상을 주는가?
작업물이 새로운 것인가? 미학적이거나 의미가 풍부한가?
디자인적인 리듬이 잘 구성되있는가?


Wedidit Design Review

서비스 후기

"단순 미적 디자인만 아니라
  본질까지 고려해주십니다"
   -
    베네핏, 임정환 매니저님
"100점. 요구 정확히 파악
  하고 제안도 대만족합니다"

  -

    슈가 마켓, 김 이사님

"그냥 브랜딩 받은게 아니라
 과외를 받은 것 같습니다"

  -

   주)도도한콜라보, 원규희 대표님

파트너십을 

기다립니다


아이디어와 제품·서비스·유통라인·특허 등의 

동반 성장을 위한 파트너십을 기다립니다. 

메일로 당신을 보여주세요. (cody@wedidit.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