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X디자인 기본 클래스 4월

명재영의 브랜드경험디자인 수업
기본 눈높이에서 이해하고 AI를 직접 응용해보는 베이직 클래스  
삼성바이오, 포스코, 한화 등 10억 회사 전략 설계 노하우 농축한 2024년 브랜딩 최신 과정 


4월 4일 

 ~ 5월 23일까지


매주 목요일마다 

달력 >                



목요일 

저녁 6시~9시 


개강주: 선릉역 2분거리 (테헤란로 322)

지도 >                  경로 확인 >




1주 오프라인 +

7주 온라인 진행


1주차 선릉역 진행

2~8주차 온라인 Zoom 진행






BX원론 강의 아닙니다
한국 자본주의 기반, 취/창업에 바로 적용가능한 
실용 이론만 고르고 고른 수업입니다


코카콜라, 삼성바이오, 포스코 등 대기업의 브랜드/디자인을 담당한 BX디자이너의 인사이트를 담은 실무 비법




👆


100%

환불 보장



강의를 듣고 불만족시

100% 환불 보장

(첫 수업일, 24시까지)





📄 

 

10가지

파일제공



혼자서는 어려운

가이드, 캔버스 등

페이퍼 파일 10개 제공





💁

 

핵심만

AI 접근법



디자인을 못해도 

비전공도 상관없는

AI 활용한 접근법






👍


구글링해도

안나오는 Tip



칼퇴 선배의 가이드

실무 자동화 팁으로

야근은 이제 그만






💾


실제 현장서

먹히는 컨셉



문체부 심사관이자

홍대미대 디자인출신

실무자가 밝히는 현장  






🙋


팩트 기반

대면 상담



1:1 상담

현실적인 피드백

대면 가능






인터넷+책에서 아무리 찾아도 나오지 않는 실무 노하우 중심
700명의 수강생이 만족한 기본 커리큘럼


기본 중의 기본도 모르면, 평생 내 BX 자리를 경쟁자에게 뺏깁니다


2024 최신 업계 트렌드: 인공지능, 인공지능, 인공지능

브랜드 생존, 쏠림이 만들어낸 재난

코로나와 인플레이션, GPT로 180도 변한 트렌드


브랜드의 정의, 3가지 힘과 5가지 법칙

주식, 아파트, 코인 속 숨겨진 브랜드 심리의 비밀

욕구 8+1단계 이론과 실제 프레이밍 사례 




왜 우리는 토스, 29cm, 당근, 무신사, 젠틀몬스터를 좋아하는 걸까?

고객을 무의식적으로 조정하는 브랜드의 공통점은?


점화 효과, 무의식 자산으로 푼 브랜드

자동/숙고 시스템에서 뇌과학적 행동

고객 Needs, Wants 차이

리서치: 정성 vs 정량

포지셔닝과 페르소나 만드는 법: 인스타그램


컨셉팅, 프레이밍의 10가지 사례

브랜드 캔버스 설정

감정효익과 투영효익, 인격 정보

NewJeans, Aespa, IVE의 차이

브랜드 네임과 슬로건, 광고문구

가장 쉬운 슬로건 파생법

청각의 잔상효과, 소닉 브랜딩 및 브랜드 필름 

보는 순간, 눈과 마음이 사로잡히는 브랜딩의 비밀은?

아마추어처럼 보이지 않는 무드보드의 4가지 조건

단순한 로고디자이너에서 브랜드디자이너가, BX디자이너가 되는 길은? 연봉은?

BX 프로의 모티프와 로고, 컬러 시스템, 폰트, 타이포그래피 운용 방식 전략

하이브, 바른생각, 설화수 등 트렌드가 되는 사례 파악


중간 발표

캐릭터, 모델, 아이코노그래피, 일러스트레이션, 포토그래피, 스페이스 전략

기호를 이루고 있는 2가지 이론

브랜드 경험을 위한 3가지 팁

브랜드 베리에이션과 확장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