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의 성공은 단순히 기능적인 만족을 넘어, 우리의 무의식에 깊이 스며드는 경험을 제공하는 데 있습니다. 이 수업에서는 뇌과학, 심리학 모델을 기반으로 호모사피엔스사피엔스의 숨겨진 욕구를 파악하고, 이를 BI/BX에 효과적으로 적용하는 방법을 배웁니다. 현업 전문가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인간 깊은 곳에 자리한 Wants를 파악하고, 실무 기반의 무의식 조정 기법으로 프로젝트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이 클래스에서는 딥리서치, 빅데이터 분석, 인사이트 도출, 프레이밍, 점화 등 다양한 능력을 키우며, 브랜드의 무의식 자극 포인트로 윤리적인 브랜드 유도법을 배웁니다. 인간을 조정하는 무의식 설계 파트로 폐쇄적으로 수업을 진행합니다. 이를 위해 자극, 조건 반응 등 매우 다양한 주제를 다룹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