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의 성공은 단순히 기능적인 만족을 넘어, 우리의 무의식에 깊이 스며드는 경험을 제공하는 데 있습니다. 이 수업에서는 뇌과학, 심리학 모델을 기반으로 호모사피엔스사피엔스의 숨겨진 욕구를 파악하고, 이를 BI/BX에 효과적으로 적용하는 방법을 배웁니다. 현업 전문가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인간 깊은 곳에 자리한 Wants를 파악하고, 실무 기반의 무의식 조정 기법으로 프로젝트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이 클래스에서는 딥리서치, 빅데이터 분석, 인사이트 도출, 프레이밍, 점화 등 다양한 능력을 키우며, 브랜드의 무의식 자극 포인트로 윤리적인 브랜드 유도법을 배웁니다. 인간을 조정하는 무의식 설계 파트로 폐쇄적으로 수업을 진행합니다. 이를 위해 자극, 조건 반응 등 매우 다양한 주제를 다룹니다.
Only12-WeekInvestment
BX형 인간이 되보는
하이-퀄리티 투자
* 2024 4분기 주요 개편 내용: 후기에서 지속적으로 나온 '시간'에 대한 불만족 의견을 반영하였습니다
* 2025 1분기 주요 개편 내용: 후기에서 지속적으로 나온 '스텝'에 대한 불만족 의견을 반영하였습니다
* 2025 2분기 주요 개편 내용 진행 중: 후기에서 지속적으로 나온 '피드백'과 '공식'에 대한 불만족 의견을 반영하였습니다
* 2024, 8~12월 주요 개편 내용: 툴 보강 + 목업, AI 내용 보강 + 디자인 기간 확장 등 (후기 23명의 의견 적극 반영) * 2025,1~2월 주요 개편 내용: 스텝 4단계 보강 + 실무 확장 등 (후기 32명의 의견 적극 반영) * 2025, 3~4월 주요 개편 내용: 점검 시스템 보강 + 공식 확장 등 (후기 4명의 의견 적극 반영)
* 브랜드 경험 디자인은 브랜드가 소비자의 경험을 디자인하고 컨설팅하는 중요한 개념입니다. 브랜드는 이제 단순한 상표가 아니라 고객이 제품을 구매하고 소비하는 과정에서 느끼는 경험을 고려해야 합니다. 즉, 놀이공원처럼 다양한 감각적 경험을 제공해야 하며, 이를 통해 고객 만족을 꾀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