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의 수명을 늘리는 노하우]
인공지능 소프트웨어 활용2: 경험의 구체화, 체험의 시각화, hand의 사용
AI로 현실감 있는 우리 브랜드만의 아우라 가득한 목업 설계하기
- 조건 5가지
- 9가지 필수 요소들
- 제품 목업: 3가지 난이도의 view
- object의 목업, 3차원화
- 回: Shadow로 자연스럽게 마무리
- 배경+상황+모바일
마케팅용 작업
- 대중적 브랜드(1호선 말고)
- 하이엔드 브랜드
- 꿀팁 3가지 공개 (방문하지 못한다면?)
- 3가지 단어를 사용한 명령어 공개
- 대한민국의 공기는 흐리다
- 버스 정류장, 고가도로 광고판, 스타디움, 건물 외벽, 이마트, 지하철, 백화점, 공항, 정육점 등 9가지 명령어 공개
UI 목업 만들기
- UI 합성 가능한 명령어 공개
- 가구, 호텔, 이마트, 카페, 오피스, 겨울, 미니멀 등 9가지 명령어 공개
- UX를 느낄 수 있도록 상황과 경험을 시각화
시각 브랜드 전략의 우선순위: 3순위 정리로 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