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xd 기초 클래스      > 마감 완료! 자리가 모두 찼어요

브랜딩 첫 단계를 위한 과정, 기초 눈높이에서 처음부터 이해하고 응용해보는 베이직 클래스 

 2024년 버전 커리큘럼으로 2018~2022년 수강자는 재수강을 추천합니다





🕕 


18시 반

~21 반


목요일 3시간씩








🌐 


총 8주

오프라인 1주

+온라인 7주


강남구 테헤란로 311+줌미팅








💹


수강료 

680,000원


소수정예 수업








신청 조기 마감 안내




2일 만에 모든 자리가 조기 마감되었습니다
bxd에 대한 여러분의 뜨거운 호응과 지지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강의 품질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이를 위해 현재 추가 인원 모집 및 수업 추가 개설은 진행하지 않고 있습니다


다음 기수로의 초대는 알람 신청을 통해 신청해주세요

[bxd1] 다음과정 클래스는 12월 중으로 오픈 예정입니다




커리큘럼



1주차: 브랜드의 이해와 중요성


브랜드의 정의
브랜딩의 중요성과 필요성
어도비 그래픽 툴 소개 (Illustrator, Photoshop 등)





3주차: 브랜드 개발과 디자인 실습


브랜드 개발 방법론
타겟 시장 및 고객 인식을 통한 포지셔닝
어도비 그래픽 실습, 선





5주차: 프레이밍 및 디자인 실습


프레이밍 기법 소개 및 적용 방법
원칙과 기법
어도비 그래픽 실습, 면





7주차: BX 브랜드 아이덴티티 디자인


브랜드 아이덴티티의 중요성
그래픽 툴로 자신만의 브랜드 아이덴티티 디자인하기
가이드라인 만들기






2주차: 타이포와 배치 디자인 이해


폰트, 타이포, 레이아웃 개념 소개
개발 방법론
타이포에 기반한 디자인 요소 결정 실습





4주차: 로고 디자인 및 컬러 이론


로고 디자인 원칙 및 사례 소개
컬러 이론 학습 (색상 표현과 조합)
어도비 그래픽 툴로 자신만의 로고 디자인하기






6주차: BX 구현 전략 및 홍보 전략 수립


구현 전략 수립 (옴니채널 접근)
마케팅 홍보 (SNS 등)
구체적인 BX 구현 및 홍보 전략 작성 실습





8주차: 브랜드 경험 평가 및 피드백


브랜드 경험 평가
피드백 수집
BX 리뷰와 선생님의 피드백







😜

bx d자이너가 뭐에요?


쉽게  알려드릴께요! 아래 잡투유 인터뷰에서 확인해보세요!




안녕하세요!
bxd 클래스 매니저, Alice에요


질문이 있다면, 언제든 저한테 편하게 톡 주세요!



UX/UI수업이 필요하다면?

명재영 추천하는 리메인 커리어에서 만나보세요!


언제든 볼 수 있는 온라인 녹화 클래스

리메인 VOD에서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