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우리는 매일 수많은 브랜드에 노출됩니다. 하지만 기억에 남는 브랜드는 소수에 불과합니다. 그 이유는 무엇일까요? 바로 강력한 시각적 '인상'을 남기는 브랜드만이 살아남기 때문입니다.이번 단계에서는 단순한 로고 디자인을 넘어, 브랜드의 정체성을 시각적으로 표현하는 7가지 방법을 심층적으로 학습합니다. 단 몇 초 만에 브랜드의 가치를 전달하는 시스템 체계로 프로젝트를 한 단계 업그레이드 시켜보세요.
 

[시각 법칙 설계]

아마추어처럼 보이지 않는 무드보드+레퍼런스의 4가지 조건 

절대 해서는 안되는 행동 3가지

보는 순간, 눈과 마음이 사로잡히는 브랜딩의 비밀은?

단순한 로고디자이너에서 브랜드디자이너가, BX디자이너가 되는 길은?

BX 프로의 브랜드 운용 방식 전략

하이브, 바른생각, 설화수 등 트렌드가 되는 사례 파악

로고가 중요한 업종과 그렇지 않은 업종


[과대평가된 항목 vs 과소평가된 항목]

실무에서 로고를 만드는 노하우

최신 로고 디자인 트렌드 3가지

디자인을 위한 3가지 팁(일러스트 세팅)

로고와 컬러, 타이포그래피... 하지만 더 중요한 건 모티프!

생일파티로 단숨에 이해하는 모티브와 모티프의 차이

기표와 기의, 기호 쉽게 이해하고 써먹기

박명수와 정준하의 무한도전으로 보는 기호의 사례

인공지능에게 일을 맡기기 위한 첫 준비


[BX디자이너라면 반드시 알아 두어야 할 기본적인 자세]

인공지능에게 일을 시키기 위한 준비 

패키지, 포토그래피, 공간 시스템으로 규격화

이솝은 도대체 왜 이런 공간을 만드는 것일까? 

캐릭터 vs 모델 vs 인플루언서

모델이 위험한 이유: 마약? 음주운전? 또 터졌네?

내 몸 값을 올리는 브랜드 경험 팁 3가지

브랜드 베리에이션과 확장 시작


[단순 디자인이 아닌, 돈이 되는 시스템적 접근]

모티프 디자인 구체화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인공지능에게 일을 시키기 위한 마지막 준비

BI디자인 확정 및 피드백

집단 피드백



이 단계에서는 다양한 매체에 적용 가능한 확장성 있는 심상 시스템 설계와 브랜드의 일관성을 유지하는 핵심 룰, 여러 요소를 통해 브랜드 스토리를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방법을 익힐 수 있습니다. 한편 다양한 디자인 요소 간의 조화로운 관계 구축으로 통일성을 구축합니다.
 

무형의 아이디어가 유형의 브랜드가 되고



탄탄한 노하우와 규칙으로 프로젝트가 빛나도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