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각 법칙 설계]
아마추어처럼 보이지 않는 무드보드+레퍼런스의 4가지 조건
절대 해서는 안되는 행동 3가지
보는 순간, 눈과 마음이 사로잡히는 브랜딩의 비밀은?
단순한 로고디자이너에서 브랜드디자이너가, BX디자이너가 되는 길은?
BX 프로의 브랜드 운용 방식 전략
하이브, 바른생각, 설화수 등 트렌드가 되는 사례 파악
로고가 중요한 업종과 그렇지 않은 업종
[과대평가된 항목 vs 과소평가된 항목]
실무에서 로고를 만드는 노하우
최신 로고 디자인 트렌드 3가지
디자인을 위한 3가지 팁(일러스트 세팅)
로고와 컬러, 타이포그래피... 하지만 더 중요한 건 모티프!
생일파티로 단숨에 이해하는 모티브와 모티프의 차이
기표와 기의, 기호 쉽게 이해하고 써먹기
박명수와 정준하의 무한도전으로 보는 기호의 사례
인공지능에게 일을 맡기기 위한 첫 준비
[BX디자이너라면 반드시 알아 두어야 할 기본적인 자세]
인공지능에게 일을 시키기 위한 준비
패키지, 포토그래피, 공간 시스템으로 규격화
이솝은 도대체 왜 이런 공간을 만드는 것일까?
캐릭터 vs 모델 vs 인플루언서
모델이 위험한 이유: 마약? 음주운전? 또 터졌네?
내 몸 값을 올리는 브랜드 경험 팁 3가지
브랜드 베리에이션과 확장 시작
[단순 디자인이 아닌, 돈이 되는 시스템적 접근]
모티프 디자인 구체화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인공지능에게 일을 시키기 위한 마지막 준비
BI디자인 확정 및 피드백
집단 피드백
[시각 법칙 설계]
아마추어처럼 보이지 않는 무드보드+레퍼런스의 4가지 조건
절대 해서는 안되는 행동 3가지
보는 순간, 눈과 마음이 사로잡히는 브랜딩의 비밀은?
단순한 로고디자이너에서 브랜드디자이너가, BX디자이너가 되는 길은?
BX 프로의 브랜드 운용 방식 전략
하이브, 바른생각, 설화수 등 트렌드가 되는 사례 파악
로고가 중요한 업종과 그렇지 않은 업종
[과대평가된 항목 vs 과소평가된 항목]
실무에서 로고를 만드는 노하우
최신 로고 디자인 트렌드 3가지
디자인을 위한 3가지 팁(일러스트 세팅)
로고와 컬러, 타이포그래피... 하지만 더 중요한 건 모티프!
생일파티로 단숨에 이해하는 모티브와 모티프의 차이
기표와 기의, 기호 쉽게 이해하고 써먹기
박명수와 정준하의 무한도전으로 보는 기호의 사례
인공지능에게 일을 맡기기 위한 첫 준비
[BX디자이너라면 반드시 알아 두어야 할 기본적인 자세]
인공지능에게 일을 시키기 위한 준비
패키지, 포토그래피, 공간 시스템으로 규격화
이솝은 도대체 왜 이런 공간을 만드는 것일까?
캐릭터 vs 모델 vs 인플루언서
모델이 위험한 이유: 마약? 음주운전? 또 터졌네?
내 몸 값을 올리는 브랜드 경험 팁 3가지
브랜드 베리에이션과 확장 시작
[단순 디자인이 아닌, 돈이 되는 시스템적 접근]
모티프 디자인 구체화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인공지능에게 일을 시키기 위한 마지막 준비
BI디자인 확정 및 피드백
집단 피드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