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매일 수많은 브랜드에 노출됩니다. 하지만 기억에 남는 브랜드는 소수에 불과합니다. 그 이유는 무엇일까요? 바로 강력한 '인상'을 남기는 브랜드만이 살아남기 때문입니다. 이번 단계에서는 단순한 로고 디자인을 넘어, 브랜드의 정체성을 시각적으로 표현하는 7가지 방법을 심층적으로 학습합니다. 브랜드의 가치를 전달하는 시스템 체계로 프로젝트를 남들보다 한 단계 더 업그레이드 시켜보세요.
이 단계에서는 다양한 매체에 적용 가능한 확장성 있는 심상 시스템 설계와 브랜드의 일관성을 유지하는 핵심 규칙을 배웁니다. 또한 여러 요소를 통해 브랜드 스토리를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방법을 익힐 수 있습니다. 한편 다양한 디자인 요소 간의 조화로운 관계 구축으로 통일성을 구축할 수 있는 룰을 설계하게 됩니다.
[언어 문법 기획]
콘돔 회사는 어떻게 컨셉팅했을까? 트렌드가 되는 사례 파악
브랜드의 뼈대 = 플랫폼, 캔버스, 베네핏
사례로 이해하는 BX
초보자가 기가막힌 네이밍과 슬로건을 만드는 꿀팁
[시각 법칙 설계]
보는 순간, 눈과 마음이 사로잡히는 브랜드의 비밀은?
경력있어 보이는 무드
BX 프로의 거시 전략
[과대평가된 항목 vs 과소평가된 항목]
똥을 싸도 박수 받는 현대 예술, B.I.도 같습니다
(사장님은 알지 말았으면 하는...) 로고를 단 번에 통과시키는 노하우
최신 트렌드 3가지
B.I.디자인 3가지 팁
로고가 중요한 업종과 그렇지 않은 업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