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크숍



작업이 느리나요? 획기적인 아이디어를 시각화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나요? 경험이 느껴지는 목업은 무엇이 있을까요? 이제  더 창의적이고 효율적인 디자인 작업을 가능하게 하도록 트레이닝할 차례입니다. 여러분은 수업 마지막에 "왜 이걸 이제 알았을까!"라는 탄식을 하게 될 것입니다. 많은 bxd 졸업생들이 대부분 그렇게 '과거의 자신'을 후회합니다. 가장 늦었을 때가 가장 빠른 때입니다. 
 

[BX디자이너라면 반드시 알아 두어야 할 기본적인 자세]

브랜드 Rule에 대해서

청각 아이덴티티

  1. 사이버 대학하면 뭐가 떠오르시나요? 설마...
  2. 수능 금지곡의 과학적 이유: 잔상효과
  3. 경영철학/컨셉의 통일
  4. 청각 아이덴티티를 써먹는 방법: 시각 언어 디자인 과정에서 '동기화'되기 팁

인공지능에게 일을 시키기 위한 준비 

  1. 본격 시스템으로 규격화(편집, 패키지, 포토, 공간, UI의 가이드라인)
  2. 이솝은 도대체 왜 이런 공간을 만드는 것일까? 
  3. 캐릭터 vs 모델 vs 인플루언서
  4. 모델이 위험한 이유: 음주운전? 또 터졌네

내 몸 값을 올리는 브랜드 경험 팁 3가지

로고 확정, 베리에이션과 확장 시작


[단순 디자인이 아닌, 돈이 되는 시스템적 접근]

모티프 디자인 구체화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인공지능에게 내 일을 시키기 위한 마지막 준비

첫 만남은 계획대로 되지 않지만, bxd와 함께하면 계획대로 가능해!

  1. 첫 단추론, 훈련론
  2. 계급론, 네비론

 머리가 나쁘면, 몸이 고생합니다: intelligent working

  1. 좋은 디렉팅과 나쁜 디렉팅
  2. 인공지능 소프트웨어 활용하여 브랜딩하기
  3. 2025년 1월 업데이트된 기능 알아보기
  4. 이론과 실무, BX져내맵

BI디자인 확정 및 피드백

설득력 실전 체험, 그룹 피드백


[지금부터 디자이너는 '페인터'가 아니라, '설계자'입니다]

인공지능과 협업하는 BX디자이너가 되는 노하우

  1. 프랑스 파리 컨셉의 목업, 에펠탑 메이킹
  2. 목업에 에펠탑 합성, 30분의 일을 단 1분만에 해결하는 방법(25년 업데이트)

파라미터의 사용

  1. 블랙핑크 리사를 통해 보는 s와 ar, q의 사용
  2. 뉴진스를 통해 보는 스타일 따라하기
  3. 차은우를 통해 보는 종합 예시
  4. ROSÉ & Bruno Mars - APT +무드 예시

어도비 업데이트, 신기능 3가지(목업, 재색상, 포토샵과 일러스트레이터의 GAI), 중간발표




Avoid Outdated Myths
우물 안 지식을
경계하세요

아래 영상은 실제 수업시간에 다루는 내용입니다. 기존에 10시간 걸리던 BI 작업을 1시간만에 완료 할 수 있습니다




Competitive Brand Power
실전
에서 당신의 브랜드가
경쟁력있도록, 압도되도록




Expertise 3-Year Security
당신의 전문성
3년간 안전한가요? 

100명의 전문가 중 단 1명만이 살아남는 2027 AI시대, 오직 '결정권자'만이 살아남습니다
BX기반의 BI 의사결정 능력과 브랜딩 센스로 무장하세요



* 인공지능 기술의 발전으로 전문가의 개념이 빠르게 변화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컨설팅 기업 맥킨지(McKinsey)의 보고서에 따르면, 현재 인공지능으로 자동화가 가능한 업무는 전 세계 직업의 약 45%에 달한다고 합니다. 특히 단순 반복적인 업무일수록 인공지능으로 대체될 가능성이 높아, 전문성을 갖춘 인력의 수요는 점차 줄어들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살아남기 위해서는 인공지능이 모방하기 어려운 고유한 가치, 즉 브랜드 파워와 의사결정 능력을 갖추는 것이 중요합니다. 실제로 포브스(Forbes)에서는 미래에 가장 필요한 리더의 자질로 '브랜딩'과 '의사결정 능력'을 꼽은 바 있습니다. 브랜드 가치를 창출하고 어려운 상황에서도 신속하고 정확하게 판단할 수 있는 능력은 인공지능이 대체할 수 없는 인간만의 고유한 영역이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인공지능 시대를 주도하기 위해서는 평범한 다수가 아닌, 브랜딩과 의사결정 능력을 갖춘 1% 전문가가 되어야 합니다.  지금 이 순간에도 자신만의 브랜드를 구축하고 리더십을 키우기 위해 노력한다면, 인공지능으로 대표되는 혁명 시대에도 결코 도태되지 않는 1% 전문가가 될 수 있을 것입니다. '100명의 전문가 중 1%만이 살아남는 AI 시대'를 헤쳐나가기 위한 핵심 전략은 브랜딩과 의사결정 능력에 있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지금 바로 차별화된 브랜드 가치를 만들고 리더십을 강화하는 것이 미래 경쟁력을 좌우할 것입니다.

익숙했던
정보화 시대는 끝
Prepare For AI
bxd는 정보화시대가 아닌,
AI시대를 대비합니다





AI Boosted Branding
만약 AI로 브랜딩 한다면
1000배 이상 효율적!

* 인공지능(AI) 기술을 사용하지 않을 경우, 1차 서류 심사에서부터 작품의 밀도와 완성도가 떨어져 경쟁력이 현저히 낮아질 수 있습니다. 현재 디자인 및 브랜딩 분야에서 AI 활용은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되어가고 있습니다. 

* BXD 수업은 최신 기술 트렌드에 발맞춰 인공지능을 적극 활용합니다. bxd의 모든 포트폴리오는 AI를 사용하여 만들어낸 결과물입니다. AI를 활용하면 브랜드 포토그래피, 제품 사진, 팝업스토어 등 1000개의 이미지를 만들어 낼 수 있습니다.

* 인공지능에 대한 사전 지식이 없어도 전혀 문제되지 않습니다. 수업을 통해 필요한 모든 것을 배울 수 있으며, AI를 활용하는 방법도 자세히 알려드립니다. 




Play With AI
bxd에서는
AI 가지고 놉니다
AI의 핵심 = 노하우를 알고 있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