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작업에 드는 시간이 너무 느린 건 아닐까요? 획기적인 아이디어를 시각화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지 않나요? 경험이 느껴지는 목업은 무엇이 있을까요? 이제  더 창의적이고 효율적인 디자인 작업을 가능하게 하도록 트레이닝할 차례입니다. 여러분은 수업 마지막에 "왜 이걸 이제 알았을까"라는 탄식을 하게 될 것입니다. 많은 bxd 졸업생들이 대부분 그렇게 '과거의 자신'을 후회합니다. 가장 늦었을 때가 가장 빠른 때입니다.
 

[디자이너는 페인터가 아니라, 설계자다]

스마트 워킹, 3분안에 만드는 기획서(감마)

인공지능 소프트웨어 활용하여 브랜딩하기

인공지능과 협업하는 BX디자이너가 되는 노하우

좋은 디렉팅과 나쁜 디렉팅

파라미터의 사용: cref와 sref, s와 q의 사용

어도비 업데이트, AI 신기능 3가지(목업, 재색상, 포토샵과 일러스트레이터의 GAI)


[브랜드의 수명을 늘리는 노하우]

인공지능 소프트웨어 활용2

파라미터의 사용: ar과 empty, blank의 사용

AI로 광고, 제품, UI 목업 만들기

경험의 구체화, 체험의 시각화, hand의 사용

시각 브랜드 전략의 우선순위: 3순위 정리로 진행


[더 보고싶은 BX의 마지막 꿀팁]

먹히는 경험디자인 목업 비결 방출

AI 소프트웨어를 활용한 영상 메이킹

GIF를 이용한 주목성 노하우

'브랜드 디자인'이 아닌, '브랜드경험 디자이너'처럼 보여지는 포폴

3-4순위 진행


[완성의 미학]

BX 프로젝트의 마감, 퀴즈 

프로젝트 발표 및 피드백

BX디자이너가 가져야할 프로젝트의 갯수 태도(특성화)

좋은 BX 서적, 수요,성장 팁

Q&A와 네트워킹 시간



이 단계에서 우리는 Midjourney 등 다양한 AI소프트웨어를 노하우와 함께 활용하여 작업 시간을 획기적으로 단축하고, 더 많은 시간을 창의적인 작업에 집중하도록 합니다. 쓸모없는 BX와 쓸모 있는 BX의 차이점을 이해하고, 성공적인 브랜드경험을 위한 전략을 수립할 수 있습니다. 4주 후, 완전히 달라진 나를 만나게 될 것입니다. AI를 활용한 디자인, 더 이상 먼 미래의 이야기가 아닙니다. 
 

허공의 정체성이 단 몇 번의 클릭으로 실체화



실전에서 당신의 브랜드가 경쟁력있도록, 압도되도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