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xd2 x반 소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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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 브랜딩에 
새로운 트렌드가 불고 있어요!


아래는 최근 기업들의 브랜드 관리 사례들입니다 




🙅

이미 과거에 브랜드를 만든 회사 입장에선
단순한 브랜딩 포폴이 아닌
매력적인 관리 포폴을 가진 디자이너를 선호합니다


기존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개선하고 강화하는 방법, 라인 확장과 카테고리 확장을 통한 브랜드의 영역 확장
브랜드의 위치 재설정, 재출시 그리고 퇴출에 대해 배우는 것을 목표로 하세요









🧩

당신의 가치를 증명할 수 있는
BX 관리
13가지 요약


면접 볼 때, 업무 볼 때 연봉을 높일 수 있는
13가지 핵심 노하우, 엑기스로 배워보세요








그래서 x반은 
실무 80% 차지하는
브랜딩 실전을 배웁니다

X: 브랜딩 실전반은 현업무의 80% 실무를 배우며, 브랜드 관리 및 리브랜딩 프로젝트 진행, 작업을 완성합니다. 

이 클래스는 단순한 교과서적 브랜딩을 넘어 2024년에 맞는 전략을 통해 시대에 맞는 프로페셔널한 노하우를 통해 지혜로워질 수 있습니다. 



💡
브랜드,
브랜딩으로 만나다

X반 강의에서는 '정의'를 통해, 브랜드를 유지하고 새로운 생명력을 불어넣는 '브랜딩' 방법을 배웁니다
기존의 브랜드 탄생을 넘어, 더 나은 브랜드를 만드는 여정에 함께 동참해보세요


🫵
BX업무 80%브랜드 관리/유지! 
성공적인 경력을 위해 이 커리큘럼이 필요할꺼에요

실무의 80%를 차지하는 브랜드 관리는 기본! 이 강의를 놓치면 기업이 무너져, 경력도 무너져요

회사 실전을 미리 경험해보세요


x반 자세한 커리큘럼 Rebrand your strategy first

X: 브랜딩 프로젝트를 진행합니다. 이 클래스는 단순 브랜딩을 넘어 13가지 관리 전략을 통해 프로페셔널한 지식과 지혜를 얻을 수 있습니다.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개선하고 강화하는 방법, 확장을 통한 브랜드의 성장, 브랜드의 위치 재설정, 출시, 그리고 퇴출에 대해 배우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결국 '브랜딩=브랜드 관리'을 잘해야 진정한 전문가입니다

시대를 사로잡는 브랜딩 트렌드를 잡아라 "Make It Pop?!"

2013년 부터 2023년까지 트렌드, 2024년은 미니멀리즘의 종식, 다시 돌아온 맥시멀? 



브랜딩의 필요성, 정확한 목표의 정의부터 시작하기


성공적인 브랜딩 최근 사례 분석: 원티드와 토스, 당근, 종가, 백설, 설화수 등(시기에 따라 변화할 수 있음)

가상 프로젝트 로드맵 생성



도구를 활용해, 당당하게 칼퇴근!

심층 탐구: 리서치 심화와 학습, 사례를 통한 통찰


린치핀 브랜드, 방패 브랜드, 보증 브랜드

 LG생활건강 사례


브랜딩용 리서치 심화 및 방법 학습

고객 참여 및 리아이덴티티의 핵심과 리포지셔닝

브랜드 지도, Aaker의 모델 살펴보기





프로페셔널하게 브랜드 모델과  확장 전략을 통한 브랜드 강화

"'콩즙' 말고 '두유'로! 브랜드 전략 혁신"


브랜드 라이센싱, 브랜드 로열티, 수명주기

라인 확장, 카테고리 확장의 이해

아키텍처, 브랜드 포트폴리오 전략, 확장 전략 

고객 경험, 서비스 디자인




시각브랜딩, 위치/위계 전략, 브랜딩 디자인 전략론

어려운 이론, 최대한 쉽게 풀어서!


브랜드 유사성, 브랜드 현저성, 브랜드 집중

시각적 위치 재배치: 리디자인을 위한 위계 재해석


위치 재설정의 방법론과 위계

리디자인을 위한 디자인론

중간 발표



재출시와 퇴출, PPL, 브랜디드 콘텐츠 전략


브랜드 헌장, 설버불렛 브랜드, 엄브렐라 브랜드

브랜드 재출시와 퇴출

정확한 톤앤매너 정의와 시각디자인하는 방법은? 

콘텐츠와 배포



신상의 탄생: 로고 리디자인, 리브랜딩 종합 분석

"브랜드도 피부과를 다녀야할까요?"


로고의 진화: 리디자인과 리브랜딩의 DNA 분석

디자인 해부해보기

서브 프로젝트 중간 발표



가상 리브랜딩 프로젝트 진행

주도(드라이버)  브랜드, 캐시 카우, 브랜드 카니발리즘(canivalism)

프로젝트 진행 및 피드백

프로젝트 수정 및 개선




강남 교육장 최종 Xchage 

가상 리브랜딩 프로젝트 마무리 

최종 프로젝트 발표 및 피드백

마무리 팀시트 리뷰


안녕하세요
브랜드의 목소리, 귀르가즘을 담당하는
bxd2 x반의 설계자
그리고 청감각 디렉터 제이슨입니다
(강의는 명재영 강사님이 진행합니다)


🎓
학력   
미국 버클리 음대 작곡과 Berklee College of Music Contemporary Writing & Production Major

🗣️
대표 작사/작곡
The one(이성종), 개미가 타고 있어요 Main OST, 
My Everyday Is You(김성규), Let's go swimming(임정희), 
Shooting Star(숀SHAUN), 클래식 등 다수 작사/작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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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표 브랜딩 사업 
교육부 한국교육협의회한국문화원, 부산시, 한국공항공사, 
한국인터넷진흥원, SK홈앤서비스, SK브로드밴드, 스쿨푸드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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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표 경험 디자인 작업
부산시, 한국공항공사, 한국인터넷진흥원, SK홈앤서비스,
포항공과대학교 정보통신 대학원· 한국햅틱스학회, 포스코, 
다수의 자동차 광고,  이미지 뮤직(Image Music),
다이렉트 뮤직(Direct), 캠페인 뮤직, 엔터테인먼트 등 다수 작업

유명 엔터 3사 네트워크 다수 보유 


🎤
대표 특강 
서울시 뉴딜일자리, 단국대학교, 차의과대, 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 
영등포구청, 동작구청, 세계발명창의올림픽 

육군본부 현충원 군악병 작곡병 2년 근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