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x는 단순한 색칠놀이가 아닙니다
BX는 실전입니다


잘못된 BX는 회사를 나락가게 만들 수 있습니다






BI는 꿈
BX는 현실


BI에만 신경 쓰다 힘을 잃은 11번가, 회사 입장에선 BX/UX가 더 중요합니다






x반 내용을 모른다면 
'멈춰' 캠페인 같은, 바보 BX를 만들게 됩니다


탁상행정 같은 탁상BX는 제발 멈춰!






단순한 색칠놀이 BX를 넘어
신뢰할 수 있는 경력직 BX 디자이너로 포지셔닝하세요






이미 과거에 BI를 만든 회사 입장에선 단순한
BI 포폴은 필요 없습니다



BX 및 Management 
포폴을 선호합니다

이를 대비하여 기존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개선하고 강화하는 방법, 
라인/카테고리 확장을 통한 브랜드의 영역 확장, 브랜디드 콘텐츠 등에 대해 배우고 포폴에 녹여냅니다







실무의 80%를 차지하는
'BX관리'를 응용합니다


이 클래스는 단순한 교과서적 브랜딩을 넘어 
2024년에 맞는 전략을 통해 시대에 맞는 프로페셔널한 노하우를 통해 프로젝트와 면접에서 응용 가능합니다








BX 관리
7가지 요약

면접 볼 때, 업무 할 때 연봉을 높일 수 있는
7가지 핵심 노하우, 엑기스로 배워보세요


브랜드,
리브랜딩으로

실무 노하우를 통해, 브랜드를 유지하고 새로운 생명력을 불어넣는 브랜딩 방법을 배웁니다
기존의 브랜드 탄생을 넘어, 더 나은 브랜드를 만드는 과정에 함께 동참해보세요



BX디자이너 업무의 80%가 관리/유지
성공적인 경력을 위해 이 커리큘럼이 필요할꺼에요

실무의 80%를 차지하는 브랜드 관리는 기본! 이 강의를 놓치면 기업이 무너져, 경력도 무너져요! 
🔮

그리고 AI까지!
먹히는 BX만 있다면



 bxd2 x반에서 단 3번의 클릭으로 만든 컨셉 포토그래피



딸각 딸깍 몇 번으로
 AI를 가지고 놀 수 있죠
잠도 깨운다는
주목도 높은 영상

- 24년 3월 bxd 졸업생 박** 작품

- 24년 3월 bxd 졸업생 이** 작품

💡

수업 결정에 도움되시라고 보여드려요 


먼저 수업을 들었던 선배들이 느낀 x반 이야기를 그대로 읽어보시고, 수업이 나와 잘 맞을지 또 괜찮을지 참고해보세요

2024년 카톡만 담았어요. bxd 수업을 듣고나면, 여러분도 선배들처럼 BX디자이너가 될 수 있어요


* 수업후기는 더 나은 수업을 위해, 수업 후 수강생들로부터 받아요. 후기를 쓴다고 어떠한 혜택도 드리지 않아요.

x반 로드맵
걱정말고 따라만 오세요

bxd1처럼 따라만오면 나만의 BX식견을 거뜬히 개발 할 수 있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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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걱정말고 따라만 오세요. bxd1처럼 한 걸음 한 걸음 차근차근 나아가다 보면, 어느새 분야에서 인정받는 전문가가 되어 있을 거예요. 끝이 아닌 새로운 시작에 도전하는 용기를 가지세요. 

class x: 

실무 프로젝트를 진행합니다. 이 클래스는 단순 브랜딩을 넘어 '13가지 관리 전략'을 통해 전문가라면 최소한 갖춰야할 BX 지식과 지혜를 배우기 때문에 실무와 가깝습니다. AI가 잘하는 지식이 아닌, AI는 절대 가질 수 없는 2025~29년 대비 통찰력과 사고력을 키우는 목적을 가지고 있습니다. 


결국 '브랜딩=브랜드 관리'을 잘해야 진정한 전문가입니다

시대를 사로잡는 브랜딩 트렌드를 잡아라 "Make It Pop?!"


2013년부터 2023년까지 트렌드, 2024년은 000의 종식?

성공적인 브랜딩 최근 사례 분석: 원티드와 토스, 당근, 종가, 백설, 설화수 등(시기에 따라 변화할 수 있음)

가상 프로젝트 로드맵 생성







'골든서클'를 활용해, 당당하게 칼퇴근하자!

심층 탐구: 리서치 심화와 학습, 사례를 통한 통찰


슈퍼앱 전략, 딥러서치: 수사의 패러다임

문제 재정의 심화 및 방법 학습

최신 브랜드 패러다임

인터뷰시 인사이트를 위한 5가지 질문(사내/사외 인터뷰)





프로페셔널하게 브랜드 모델과  확장 전략을 통한 브랜드 강화

'콩즙' 말고 '두유'로! 브랜드 전략 혁신


은유의 마법

메타포 사례 5가지와 꿀팁 노하우

브랜드 사운드의 이해, 청각의 잔상효과, 소닉 브랜딩 및 브랜드 필름



시각브랜딩, 위치/위계 전략, 브랜딩 디자인 전략론

어려운 이론, 최대한 쉽게 푼 공식


POP/POD 브랜드 유사성과 차별성, 브랜드 현저성, 브랜드 집중

로고의 포인트 위치 배치: 리디자인을 위한 재해석

위치 설정과 위계



중간 점검 및 브랜디드 콘텐츠 전략

브랜딩의 노하우, 아무도 말하지 않는 술자리 이야기

정확한 톤앤매너와 시각디자인 

브랜디드 콘텐츠와 배포



신상의 탄생: 디자인 결국은 홈페이지에서 시작

"브랜드도 피부과를 다녀야할까요?"


탑다운/바텀업 전략과 브랜디드콘텐츠

경험의 진화: 결국은 홈페이지에서 시작

템플릿을 활용한 홈페이지 제작 방법 특강

1시간 만에 모바일까지 가능한 반응형 홈페이지 만들기

서브 프로젝트 중간 발표



브랜드 라이센싱, 로열티 전략, 동태성

확장의 이해

프로젝트 진행 및 피드백

프로젝트 수정 및 개선




강남 교육장 최종 Xchage 

가상 리브랜딩 프로젝트 마무리 

최종 프로젝트 발표 및 피드백

마무리 팀시트 리뷰




브랜드에게 있어 '메타포'가 왜 중요하며, 어떤 공식으로 활용되는지 배웁니다. 또한 유튜버들의 유료광고(브랜디드콘텐츠)는 대체 어떤 비밀이 있는지를 사례를 통해 경험합니다. 

코딩 없이도 10분만에 반응형 홈페이지(모바일)를 손쉽게 만들고, GPT와 미드저니로 쉽게 개인용 포트폴리오 홈페이지를 설계합니다. 이러한 꿀팁들을 통해, 최종적으로 퍼스널 BX디자인이 가능합니다. 23가지 수사법 공식/예시를 통해 나의 브랜드 값을 높이는 방법을 배웁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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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제 X반
수강생들의 100% 리얼 후기

X반 강의에서 어떤 점을 배웠고 어떤 점을 얻어 갈 수 있는지

수업이 끝나고 난 후, 수강생들이 느낀 점들을 들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