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사람들이 들어요? 아무나 들을 수 있나요?

이 수업엔 마케터, 공무원, 대기업 브랜드매니저, 개발자, 인플루언서, 유튜버, CEO, 대학생 등 다양한 업종의 전문가와 학생들이 수업에 참여하며,  다양한 경험/지혜를 공유하게 됩니다. 수업이 끝나고 난 뒤 뒷풀이 자리를 통해 친해지는 시간, 동료를 만드는 시간을 가질 수도 있습니다. (자유) 

수강 후 서로 도움이 되는 네트워킹을 권장하고 유도합니다. 이 강의에서 만난 사람들과 서로 도움이 되는 관계를 유지하고,  앞으로의 커리어에 활용하시길 바랍니다. 


한편 아래 조건들이 갖춰지지 않으면 수강을 재고해보시길 권장드립니다.

생각하는 것에 관심이 없는 사람: 브랜딩은 생각이 필요합니다. 아티스틱한 비주얼 스타일만 선호하는 사람에게는 맞지 않을 수 있습니다. 문해력이 부족하면 내용을 이해하고 따라가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한편 피드백을 잘 받아들이지 못하거나 개선 의지가 부족한 사람에게도 어려울 수 있습니다.

소통을 어려워하는 사람: BX는 다른 사람들과의 협업과 의견 교환이 많습니다. 그래서 독립적으로 의사소통 없이 작업하려는 사람에게는 맞지 않을 수 있습니다. 또한 기본적인 약속을 지키지 않거나(당일 통보 포함) 무례한 행동, 다른 사람의 의견을 존중하지 않는 비매너를 일삼는 자는 엄격히 거절합니다.

이외 기타 조건이 갖춰지지 않으면 수강을 거절할 수 있다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이 수업은 20~30대에게 맞춰진 수업으로  그 외의 세대에게는 매우 도전적입니다. bxd 과정은 짧은 기간 동안 많은 내용을 다룹니다. 목표를 이루기위해 새로운 소프트웨어, 플랫폼, 트렌드를 지속적으로 학습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수업의 특성상, 빠르게 변화하는 최신 기술을 활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새 기술을 빠르게 습득하고 적응해야 하는 부분에서 속도에 대해 상대적으로 부담스러울 수 있습니다. 이 점 고려해보시고 필히 카톡 상담 후, 수강 여부 결정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