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크숍



브랜드의 성공은 단순히 기능적인 만족을 넘어, 우리의 무의식에 깊이 스며드는 경험을 제공하는 데 있습니다. 이 수업에서는 뇌과학, 심리학 모델을 기반으로 호모사피엔스사피엔스의  숨겨진 욕구를 파악하고, 이를 BI/BX에 효과적으로 적용하는 방법을 배웁니다. 현업 전문가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인간 깊은 곳에 자리한 Wants를 파악하고, 실무 기반의 무의식 조정 기법으로 프로젝트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이 클래스에서는 딥리서치, 빅데이터 분석, 인사이트 도출, 프레이밍, 점화 등 다양한 능력을 키우며, 브랜드의 무의식 자극 포인트로 윤리적인 브랜드 유도법을 배웁니다. 인간을 조정하는 무의식 설계 파트로 폐쇄적으로 수업을 진행합니다. 이를 위해 자극, 조건 반응 등 매우 다양한 주제를 다룹니다. 
 
자동재생 영상


구시대적인 지식과
망상을 경계하세요

아래 영상은 실제 수업시간에 다루는 내용입니다





브랜딩의 황금률, 고객의 눈높이에서

브랜드의 본질을 재정의하는 경험
자기중심성의 틀을 깨고 bxd의 눈으로 바라보세요, 브랜딩의 새로운 지평이 열립니다




무에서 유를 만드는 단계


빅데이터에서 숨겨진 욕구를 발견하고, 무의식을 건드리는 기술로 
0에서 1을 만드는 과정을 경험하세요



강력한 브랜드, 인간 욕구에 대한 통찰에서 비롯됩니다

아래 칼럼이 증명합니다 우리의 교육 철학과 노하우를 통해 당신도 전문가가 될 수 있습니다

모든 칼럼은 bxd에서 배울 수 있는 수업들을 바탕으로 쓰여졌습니다




브랜드는 이제 상표가 아닌 경험!

명재영 대표가 들려주는 브랜드 경험 디자인의 비법, 
지금 바로 YTN 인터뷰에서 확인하세요



 * ‘YTN라디오 생생경제’ 생생초대석 코너의 일부를 편집한 영상입니다. 

     본방송은 YTN 공식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브랜드 경험 디자인은 브랜드가 소비자의 경험을 디자인하고 컨설팅하는 중요한 개념입니다.  브랜드는 이제 단순한 상표가 아니라 고객이 제품을 구매하고 소비하는 과정에서 느끼는 경험을 고려해야 합니다. 즉, 놀이공원처럼 다양한 감각적 경험을 제공해야 하며, 이를 통해 고객 만족을 꾀해야 합니다.